자유게시판

일반

영자 할것없었냐 ㅅㅂ (0)

폭주일진 2007.02.09 10:11 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7차업데이트 이전까지 가만히 잇다가 왜 이제와서 의심만으로 블럭 시켜버리냐?

니들이 글케 해서떨궈낸 유저들이 니들 신고해버리면 어쩔려구 그러니?

완전 돌대가리만 잇나? 니들이 한짓거리로 무고한 겜유저들은 기것 애써키워논 케릭과
아이템 알즈 재료템 그런거 복제품도 안쓰고 안만들고 오토도 안돌리고 명플도 한번두
안한 유저들두 니들은 블럭시켜버려서 한참잼잇게한 유저들은 전부다 니들을향해

손가락질하며 욕하구 잇어 이사람들아 참내 이런것까지 생각한거라면 언제까지 이러고
무고한 겜유저들을 겜 못하게 만들거냐 어느 유저라두 빨리 자기 본케릭 접속해서
겜하구 싶을텐데 언능 그런 욕구를 채워야되는거 아녀 머하는것들이여 대체 좀 돌대가리들아 겜유저 한분한분 제대루 파악해서 블럭당해야될유저하구 안당해야될 유저를 가려라 그게 니들이 살길이다 니들 카발운영팀 처럼 이런 뻘짓거리하는 겜은 없었다 뮤,리니지1/2,등등 원상복귀시켜라 제발 부탁이다 괜히 또 무고한겜유저님들 화나게하지말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