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지울시간에...(0)
할일이 없는 것도 아닌데 여기서 살랴???
여기서 죽치고 있다가 4시 약속 한것은? 아...머 문제로 시간이 연장 돼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나올래???제발 시원하게 답좀 ~~~~~~해 줘라!!!
나 어제 아부지 껄로 계 정 뚫어서...12시 부터 지금 까지 기다린 사람이다!!!
겜비 너네가 내줄랴?
속~~~~~~~~~~~시원하게 말좀 해보라고!!!
어떻게 된건가?
그리고!!!대체 아템 복사 어케 하는 거니?
그리고 그 아이템 이 복사 템인지???어떻게 알수 잇는 거야?
개인상점 거래!!!여기에 머 복사 이이템 이라고?써있는 것두 아니고!!!
어떻게 하는 건지...알고나 당했으면.....억울하지라도 않지!!!
그리고 명퀘 관련 블럭이라고 공지 뛰웠으면서...왠 불법 아이템???
퀘스트 사냥 하다가 명플 먹어서 창고에 모아둔것도 잘못인가?
공지에 명퀘 하지 말래서 안하고 모아놓고...다음에 할라고 했더만...
그럼 아예 드랍이 안되게 하시던가.....
어떻게 보상 해줄랴???
아.......보상이고 모시기고 그전에 빨리 답변좀 해줘 라!!
답답해 돌라가시 것따!!!겜비도 올라가고..
글구 나 담배 끊은지 보름 넘었었거덩...너거들 땜시!!두갑 질렀따!!!
답!답! 해 서 .... 시원하게 답좀 해줘 봐~제발 ..
제발 선량하게 겜 하는 사람들 괴롭히지좀 말고!!!
여기서 살지말고!!!그거에 대한 답변이 나 좀 빨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