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데져트 창공의 활 제단 (퀘스트)(5)

v건방진녀석v 2006.04.18 18:54 36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시바 머미 서식하는데 활 제단이 어디냐고..짱나네
영자들.., 거기 있는가 찾아 봐라 시바 짱나서 어디 퀘 하겠냐
국가전 좋지.. 퀘가 안대는데 먼 국가전이냐고... 오늘 하루 종일 찾았다
어거들이 디비 바라 있는데 짱나서 못해 묵겠다 시바들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샤루얀

    ..

    • 2006.04.20 13:26
  • 카샨오바

    84분한사람은 알고, 10만분가까이한사람은 모른다. ㅡ,ㅡ;;

    • 2006.04.19 14:59
  • 플라이투더숟

    흠..그거 데져트 두번째워프 있는대 머미워리어 있는데

    보시면 조그맣게 지구본 모양이(활모양두되구) 있을꺼예여

    고거 클릭하심돼요^^

    • 2006.04.18 19:18
  • 돈푸앙

    그거 머미서식하는 곳에는 없죠.
    저도 꽤 해맸는데, 머미워리어 서식하는 곳에 있습니다.
    퀘스트 설명이 잘못된듯.

    • 2006.04.18 19:06
  • 안녕하세요z

    ㅍㅌ

    • 2008.02.09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