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두여카발 접엇습니다.결국..(1) 겁없는넘 2006.04.19 23:41 2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다려도 기다려도....결국은 접네여...계정열흘 남은거...장사나해야겟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떠나시는길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