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흐미;;;(5)

라푸기병 2007.03.28 21:49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ㅅ-??? 오늘 처음시작하는 유저인데욤...

제가 분명 13살 이거덩요? 그런데!!! 3월 26일인가? 그게뭐길래 나의생일을 그냥처먹어!

아오~~~!!! 우리엄마 주민으로 가입은했지만.. 게시글보니 캐시텨먹는 게임이라는구먼?

거참 미치겠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