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요즘은 아이템베이 ...(3) 혹성외계인 2006.09.04 10:36 4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베이쪽은 거래가 별로없나봐요죄다 매니아 쪽에 있네요..베이쪽에서23700원으로 블레나 포블 사려고하는데70이상이면 되고이벤트7셋있으믄 50이상이기만 하면 되는데사람이 읎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