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님들은... 전문제조...(4)

못말리는청년 2006.04.22 11:52 4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은... 전문제조... 두번째레벨? 블루스틴이상 하루 몇개나 제조하시나요??

재료 구하기가 힘들어서리..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틀사시미

    전 디스크는 2천개정도있어요...사고 모으고했져...카트리지는 한 40개정두있구여..;; 이제 카트모아서 제조해야하는데 어느세월에 또모을지 ㅋ;

    • 2006.04.24 23:33
  • 자힐리야

    전문제조는 포기죠.. 지금은 할수 없죠. 목표는함구나님 재료 남아 돈다는데.. 디스크,카트리지가 아니겟죠? 쪼개는것은 걍 상점에서 사서 쪼개도 되요.. 저도 블루시틴,티탄 몇천개 잇죠. 재료 구하기만햇으니.. 하지만 디스크,카트리지 택도 없습니다. 지금 전문제조 못하죠. 중급카트리지 천개 모은사람 나와보라고해요? 암두 없죠. 백개 잇는 사람도 거의 없을듯..

    • 2006.04.23 04:29
  • 목표는함구다

    워낙캐릭이 많아서 재료는 남아도는데 던이 없다오 ㅋㅋ

    • 2006.04.22 23:02
  • 만두짱저아

    한계가 있네요 ㅜ 랩업 포기하그 재료만 구하러 다니능데 이거원 ㅠ

    • 2006.04.22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