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갑자기 왜 퀘스트표시가 안나오는거죠?(1) 차가운장미 2006.01.22 23:01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몇시간이나 겜은 했는데갑자기 GPS나 어디에도 퀘스트 표시가 안돼더군요...유적탐사단 숙소 도 표시 안돼고 알데바란이 묵고있는 숙소를 찾아가라는데 어디있는지 표시도 안돼고요표시도 안돼는데를 마구잡이로 찾아다녀봤지만 도대체 감도 못잡겠고갑자기 왜 표시가 안돼는지 설명좀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