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이제시작한위자드인데여..답변좀..(1)
제가 랩업을 통해 승급시험을 치르려고..
힘하고,, 민첩도 올렷거등여..
잘못한걸까여??
지금12랩인데..
또 한가지 궁금한건여..
버닝핸드 스킬 그거5개나찍었는데 잘못한건가여??
계속 찍어야 하나여?
소드 스킬도 배우라는것 같던데..
플래시드로우나 임팩트 스탭 배워서 계속찍어줘야 하나요??
이제 시작해보는 초보 유저입니다..
서버는 넵튠이구여..ㅠ.ㅠ
누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