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좀 심하지 않아요 영자씨~(0)

수야거든 2006.01.23 07:37 2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좀 이해할수있게 설명좀해줘여~ 왜 이겜이 이렇게 됐지말이에요 모든 면에서 좀 미안하지 않나여~ 유저들이 정말 바보인지 아셔요~ 망자 ,드롭, 경험치,퀘스트, 악세사리 ㅡㅡ
정말 힘드네여 이젠 조금씩 지쳐가는듯해요~ 그래두 기대를 하면서 했꾸만~ 정말 실망입니다~ 퀘스트는 아직까지 버그이고 ㅡㅡ 에구 유료화하면 좀 낳아지고 유저들 보다 좀더 앞서가게 만들순 없어여 -0- 실망실망 대실망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