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23썹에 간큰낭자 메크로씁니다(2)

버러 2005.11.18 12:54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3썹에 에이프좀비있는곳에 간큰낭자가 메크로쓰고잇는데 신고어덯게하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겸손청년

    여기에다가 써논걸 영자가 보믄되삼.;;

    매크로썻다면 걸렸을것이삼..;;

    600명이걸렸는데 할말다했지//;;

    • 2005.11.18 13:02
  • 날아라동까스

    당신의 마음 깊숙한 곳에 품으삼..그게 정신 건강에 좋으삼

    • 2005.11.18 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