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말정말 이젠 할맛을 잃어가네요(0) 낼름 2006.05.03 10:47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오늘은 뭔가 잇겟지..오늘은 뭔가잇겟지..그러면서 하루하루 나름대로 재미를 찾으려 노력햇는데..정말로 지쳐가네요..무슨 게임 컨텐츠 개발에 의미를 두시고 개발을 하시는건지?또 랩제 도대체 언제 풀어주실건지..쉽게 말해 랩제만 묶여잇지 않아도..이렇게까지 심각하진 않앗을거같네요.너무 답답해서 몇자 끄적거려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