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환불신청방법??(1)
전에는 마이페이지 결제내역에서 환불할수 잇었던거 같은데,
오늘은 안되네요.
오늘 두달째 결제를 하고 한 3~4시간 엘더를 잡다가 문득 뭐하는 짓인가..싶어서
그냥 접을려고 합니다..-0-;;
악세 드랍 두배 이벤트란 말 믿기지도 않고 퀘스트템 드랍율도 극악이고,
렙 99만들어놨더니 심심할까봐 스랭 풀어주시니 화를 돋우시고...
여차저차 해서 하기가 무지 싫어지네요.
잡담이 많아졋는데 환불 신청방법 자세히 아시는분 설명좀 부탁할께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