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접으며 그냥 가고싶지만 한마디만..(0)
오베때 골렘 다크죤에서 나오게했던 5세이지 및 5파이터 지금은 4짜리 간간히 나오고
80언데드 첨 업데이트 되고 방어 좋은 포실분이나 워려분들 하루 많게는 6수호를 7~8개씩이나 먹고(한창 6수호 쏟아질때 장사체널에서 3500~4000만까지 내려간적 있었음) 지금은 제가 6수호좀 먹어보려고 한 10일간을 네임드만 잡았습니다...
10여일간 먹은거라곤 블러디 라이혼한테 5수호 슬레이어한테 매직섀도카타나 그외 노멀 무기들,,차라리 리니지해서 축데이를 먹으러 가겠소
겜 늦게 시작한분들이나 직장 다니며 렙업이 느린분들이나 방어 낮은 케릭 위자.아처등등은 6수호 먹지 말란소리나 마찬가지 같내요 그전에 수북히 먹어논분들한테 현으로 사란소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