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몇일전부터 정말궁금했떤건데염...(4)
본인이 답변해주시면 더 감사하고요.... 하도 답답해보여서 어제꼬릿말 한번
달아봤는데 다짜고짜 반말하고 절친한 선후배사이에도 존댓말 하는데 초면인
당신이 뭐가 그렇게 잘나서 반말 찍찍하나요. 보아하니 20대신거같은데 나이도 드신분이
뭐하는 짓인지요. 같이 맞장구 치는 나도 바보같지만 한소리하자면 님의 게시물의 주제를
떠나서 기본예절부터 갖춰야 할거 같네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