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3차 불법아이템 소지자(3) 으라차차차차 2007.02.10 14:10 2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풀리신ㅂ분 있으신가요?10시경에 통화한 바로는 이상이 없는분은 바로 풀어준다 하던에요.. 이작업이 언제 다 끝난다구정확히는 알려주지 않네여..일단은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할듯하네요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씨발온라인 ~
곧 풀리겠내여~~근데 갬 정지 대는건 수정 안하나~시부럴
아주 가고들 있냉...
공지도 없고 언제까지 기다리라는건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