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폐인모드 하고싶은데 그게잘안되네여(3) adfnmgjkasku 2005.12.05 22:11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48포스아처입니다...게임하다가 금방질려서나가고하고는싶은데 몸이 안따라주네여어떻게해야 폐인처럼렙빨리올릴수있는가여 고렙님들 조언점 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48렙 키우고 질렸으면 만렙되고 어쩌시려구욤 ㅋㅋㅋㅋ
아는 사람이랑 같이 하면 광렙하게 되요 - -
... 몇일 푹 쉬신다음에 휴식게이지 차있으면 하시면 됩니다... 휴식게이지 상태에서는 잘된다는.. 그냥 몇일 푹쉬세요.. 영화도 보고 밀린것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