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폐인모드 하고싶은데 그게잘안되네여(3)

adfnmgjkasku 2005.12.05 22:11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48포스아처입니다...
게임하다가 금방질려서나가고
하고는싶은데 몸이 안따라주네여
어떻게해야 폐인처럼렙빨리올릴수있는가여 고렙님들 조언점 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루시데르몬

    48렙 키우고 질렸으면 만렙되고 어쩌시려구욤 ㅋㅋㅋㅋ

    • 2005.12.06 12:00
  • 달빛유키

    아는 사람이랑 같이 하면 광렙하게 되요 - -

    • 2005.12.05 23:21
  • 버팔로 머리

    ... 몇일 푹 쉬신다음에 휴식게이지 차있으면 하시면 됩니다... 휴식게이지 상태에서는 잘된다는.. 그냥 몇일 푹쉬세요.. 영화도 보고 밀린것도 하고

    • 2005.12.05 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