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 반대하는 사람들 보소(5)

hihihoho 2005.12.15 19:51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료 좋아 하면 무료 하는겜으로 가소
2만2천원이 아까우면 그리로 가소
게시판에 들어와보면 요즘 당신내들 때문에 짜증 이빠이요
유료 되고나서 버그라던지 불편사항 애기하면 되지
뭐한다고 되기도전에 이 난리요
나 부산 살구 나이 34살 먹은 넘이요
여기서 악플달구 망해라고 하는 당신들
무료로 가면 되지 와 결정된 마당에 이난리 법석이요
그냥 유료 되도 할사람들 있어니까 그냥 당신들은 나가소
프테.열강~~~~ 많은 무료겜 게시판 가서 놀지 와 여기서 이 난리를 치는지
당신들 실생활서도 이딴식으로 사는지 궁금하요
당신네들 싱생활서 넘들이 당신 맘에 안들면 어떻하오
지금 여기 게시판에 찌껄이덧이 그렇게 하오??
직장 상사가 맘에 안든다고.슈퍼 주인이 맘에 안든다고,
모든일이 당신맘에 안들고 이상하다고 당신 언제나
이렇게 찌껄이고 투정 부리오??
투정을 부릴려면 돈을 내고 겪고 나서 부리시오
물건을 사지도 않고 옆에서 구경만 하구서는 무슨 이리 찌꺼리는지
안ㄸㅏ깝소
오베 한달 짧은거 나도 아요
하지만 파는 사람이 인자 돈받는 다는데 우얄끼요
맘에 안들면 안사면 그만이고 살사람은 사면 그만이요
되지도 않는 투정 부리고 여러사람 보는 게시판에
보는 사람 짜증 나게 만들려면 글적지 말구 다른데로 가소
심히 안따깝고 걱정되오 당신들
글구 그리 자신만만하구 그리 잘알면 직접 찿아가서 따지지
와 여러사람보는 여기서 이 g랄인지
할사람은 다 하요.당신들이 찌껄이던 태클을 걸던
실생활서도 당신들은 언제나 찌껄이고 자기한테만 맞는것을 찿아 가는 족속들이라고
생각하니 ~~~~쯧~쯧
이러지 마시오 이제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