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개인적인 생각 올려봄...(1)

푸하히하하 2007.06.24 00:38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음..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여

포스아처 말고

포스아처의 그 트윈건너를

특화시킨 캐릭을 하나 더 추가하는거요..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실런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