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개인적인 생각 올려봄...(1) 푸하히하하 2007.06.24 00:38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음..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여포스아처 말고포스아처의 그 트윈건너를특화시킨 캐릭을 하나 더 추가하는거요..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실런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