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GM들 봐라(0)

코넬리우스 2006.05.31 11:07 2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망할 지엠들 섭점검 하긴 하냐? 먼 비러먹을 4시간이나 해..업뎃 되서 무엇이 달라졌지?그냥 회사측의 일이기 때문에 방관만 하고 있으라고?걸핏하면 메세지뜨고 섭따 시키고, 튕기고, 아주 대단한 벼슬이라도 꿰 찬양 모양이지? 망할지엠들은 당췌 어디서 고스톱 치는지..왜 첨처럼 이겜 잼있게 못하는거지 ? 어디서 노숙자나 데려다 모니터링은 시키는지 모르겠다..
그나마 다른 게임에 비해 그래픽도좋고 매력이 있어 아직
까지 포기 하지 못하고 하지만 정말 이렇게 개판으로 운영한다면 다시한번 고려해 볼 문제다
유저들의 말을 개 똥으로 듣는 지엠들은 각성하라
이미 지금은 너무나도 많은 게임이 즐비해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카발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는 단 하나..
작은 희망이라도 기대하기 때문이다 매번 너희 멍청한 지엠들때문에
뭇 유저들이 떠나긴 하지만 다시 돌아오시는 분도 많단다..

물론 지엠 너희들도 머리 쥐짜며 무엇을 생각 하겠지..유저들의 말에 콧방귀나 끼면서 말이야...개소리들 한다고..걍 겜이나 쳐하라고,,

정말 무엇이 필요한지 , 유저들의 생각은 무엇인지 , 계시판에
올라온 글을 본다면 최소한 이런식의 운영은 되지 않을것이다..

난 개인적으로 이게임 최고로 생각한다
다시한번 유저들말에 귀기울이고 실망주는 일이 없길 바란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