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GM들 봐라(0)
그나마 다른 게임에 비해 그래픽도좋고 매력이 있어 아직
까지 포기 하지 못하고 하지만 정말 이렇게 개판으로 운영한다면 다시한번 고려해 볼 문제다
유저들의 말을 개 똥으로 듣는 지엠들은 각성하라
이미 지금은 너무나도 많은 게임이 즐비해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카발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는 단 하나..
작은 희망이라도 기대하기 때문이다 매번 너희 멍청한 지엠들때문에
뭇 유저들이 떠나긴 하지만 다시 돌아오시는 분도 많단다..
물론 지엠 너희들도 머리 쥐짜며 무엇을 생각 하겠지..유저들의 말에 콧방귀나 끼면서 말이야...개소리들 한다고..걍 겜이나 쳐하라고,,
정말 무엇이 필요한지 , 유저들의 생각은 무엇인지 , 계시판에
올라온 글을 본다면 최소한 이런식의 운영은 되지 않을것이다..
난 개인적으로 이게임 최고로 생각한다
다시한번 유저들말에 귀기울이고 실망주는 일이 없길 바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