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넵튠 25섭 Beat=Zone 길마(0) 니인생불쌍해 2005.11.23 17:02 11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Beat=Zone (넵튠서버 {주섭25섭} ) 길마 :바람을가르며길마라는인간이길원 한명도 아니고..탈퇴시키고 하는말이 저네요.ㅎ 우습네..저길드 길원은 매너좋은데길마혼자 저래요..쯔쯔 인생이 불쌍해요 만랩이라고 저러는데..길드원이 많아 져서 그러나?그 길원 길마가 모은것두아니고마나궁님이 모은건데..참 인생이 불쌍하네여세상을 몰르는 초딩이 나이속이고 저러는거보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