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 정말 1:1 건의 넣은지가 어제인데;ㅡㅡ;(3)

이건원 2005.11.04 09:08 1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문의 대기중이라고 써잇는데 처리 아직 안되잇는거겟죠?

빠른 조치 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내가계승한다

    이상하네요.저는 랩20인데..승급보니깐.2던데.
    퀘정류는 한개도 안빼먹구했거든요.;;
    제가잘못알고있는건가요?ㅋ

    • 2005.11.04 09:22
  • 이건원

    헉.. 3일째...허미;; 2차승급 할라면 멀엇군요.. ㅡㅜ 한 렙30되서 2차 승급 하겟네 ㅡㅡ;

    • 2005.11.04 09:11
  • 차크라탸샤

    글게여 3일쨰 인데 답글 안 달아 주시네여 영자님이

    • 2005.11.04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