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솔직히..(0) GOMAN 2005.11.05 18:59 1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버그가 많다. 클베때 무엇을 했는지. 퀘스트 하나가 버그가 걸려서 고치면 또 그 뒤 퀘스트가 버그걸리고그래서 생 노가다로 몹만 잡아서 레벨 올리는사람들이 많음....그러면 게임에 더 흥미를 잃게됩니다~ 버그좀 확실히 고쳐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