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영자님들 그짓말 공지 그만 올리세요(0)

김좌수 2005.11.05 19:24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슨 월드접속후 팅기는 현상이 조치 완료입니까
ㅡㅡ;; 아직두 계속 팅기는데
3시간째 아무것도 못하고 잇는데
ㅡ.ㅡ 공지에 조치완료란 말 수정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