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화문제 자체를 떠나서...(0)

쀼랑검사 2005.12.15 21:32 1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쥬피터섭 만랩에 앵벌 스킬작하는 워려입니다.
유료화때문에 씁쓸한 맘에 글하나 남긴적 있는데..

이건 유료화 자체를 떠나서..
좀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 플레이노하우에 어떤님이.
플레이노하우에. 카발의 장점이라며.
반어법으로 멋지게비판한 글이 있었습니다.
쓴소리지만, 그래도 구구절절 아주 멋지게 표현하셨는데.
지워졌더군요.
잘잘못을 떠나서 ,
자기 욕하는 소리 지우는건 이해합니다.
나도 그러고 싶을테니 당연히.

근데 그분은 좀 이렇게 고쳤슴 좋겠다는걸.
비꼬아서 한것 마저도 그냥 지워버리네요.
이건 운영진의 매너의 문제같군요.

오늘 방금전 패치도 그렇습니다.
아템 나오게 수정한다면서, 아템은 아예 나오질 않네요..
이것은 신뢰의 문제입니다.

온라인으로 엔터테인먼트로 먹고 사실 개발자들과 회사께서.
왜자꾸 매너와 신뢰를 져버리려 하시는지..

마치 회사에 경쟁 회사 스파이가 들어와서.아예망하게할려구
정책바꾸고 게시판 관리하는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이네요.

실망입니다. 알집을 개발해서, 개인에게 무료로 줘서 편하게 해주고.
알집깔면 새폴더에 새이름나오고,
개발자후기의 눈물나는 개발담에..웃고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에. 안타까움을 주던
. 재밌게 해주던 이스트 소프트였는데.

정말 실망만 쌓이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