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바라는점..(1)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주쇼..
사냥만 하기엔 넘 지루하고..심심합니다 가득이나 솔로잉게임인데...
배경음악도 좀 깔아주고 ㅋㅋ
요즘 노래다운받아서 듣느라 돈나가요 ㅋ
저야이제 55다다른 유저인지만 고렙분들 에비하면 초딩 ^^
근데 벌서부터 지루해지고 재미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벤트좀 많이하삼
글고 짐 블루스틴셋을입고잇는데..벌서 티탄셋까지 다구해놓아서
아이템 모우는 재미도 없다는둥
자기만에 스킬이나 고렙아이템좀 더만들어서 풀으셈 너무 틀에 갇혀있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