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혹시나 하는 맘에 아랫글보구 다시 깐당..ㅡㅡㅋ(0)

인슐트 2006.06.08 04:35 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피방와서 했떠니만 또 앙대네...ㅡㅡㅋ
>
>도대체 왜 안되는건뎅... 영자는 눈 있음봐라 쫌..
>
>매번 패치때마다 꼭 하나씩 이러니..된장할
>
>혹시나 해서 다시 깔고는 있는데...
>
>레이크 들어가지는 사람은 모구 안드러가지는 사람은 몬데 도대체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