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대체 왜이런겨~~(0)

성은러브 2007.02.13 19:38 1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루이나스테이션 들어가기만 하면 바로 팅이네ㅡㅡ;;
영자씨 왜 이런겨~~???
어제도 팅
오늘도 팅1:1문의해도 대기중이고 젠장
보상해죠~~
아 씨
도대체 게임을 하란말이여 말란말이여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