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에전에하다 다시하는되 먼퀘가ㅡㅡ;;;(4)

신과나 2006.06.08 23:14 2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접엇다다시하는되 먼퀘가이리도많은지여 들은애기론 다안하면 국가가안정해진다는되 사실인가여 70할대도 노가다많이해서 퀘안한게태산인되 게정근은게아까원질려고 하내여 꼭 다해야하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대견

    퀘 다시하는건 좋은데 어떤퀘는 마지막에 중간보스급몹이 나와서
    그거한테 여러번 누워여, 갑자기 몹이 쎄지니간 미티겟어여
    죽으면 또 다시 되풀이하는게 정말 짜증나여 보스몹한테 죽으면 그것만 다시 잡게하는게 좋겟어여 처음부터 다시하는건 겜 싫증나게해여
    그래서 전 포기 퀘 국가도 포기
    어떤사람은 쉽게 요령잇게 잡으면 된다구하는데 예를들어 한대치구 빠지구, 전 단수무식해서 치고빠지는거 싫어해여 걍 단순히 잡는게 좋지

    • 2006.06.09 11:31
  • 에구에구

    2번째캐릭 국가퀘 할려니 피토하겠더군요.
    99랩으로 50던전 2번돌려니 짜증이빠이에요...ㅜ.ㅡ

    • 2006.06.09 10:50
  • SALAMANDA

    일반퀘는 씹으시고 시나리오퀘만 하셔도 국가퀘 나옵니다.

    • 2006.06.09 00:04
  • 읎다고

    예 국가를 선택하려면 해야 합니다..예전에는 랭크관리를 위해 퀘스트를 않해 뒀다 패치가 그렇게 되서 피본사람이 꽤 되죠..아..뭐 4일 정도 시간을 투자하신다면 하실수 있으십니다..본인도 피본사람중 한명이구요 ㅡㅡ;;일반퀘를 제외한 시나리오퀘는 다 깨야만 합니다..그리고 깨면 후반부에는 명예점수도 줘서..아예 못할만한것도 아닙니다^^

    • 2006.06.08 2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