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블레이더 너무 약하다...(3) 조장혁 2006.01.04 09:19 2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런상황에서 크리티컬 확율 하향 이라니.. 정때문에 71 찍고 그래도 만랩 찍어야지 생각에 계정 끊고 집에서 하려 했는데 안돼겠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