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블레이더 너무 약하다...(3)

조장혁 2006.01.04 09:19 2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런상황에서 크리티컬 확율 하향 이라니..

정때문에 71 찍고 그래도 만랩 찍어야지 생각에

계정 끊고 집에서 하려 했는데 안돼겠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