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유저들의 힘을 함 보여줄때~!!!(2)

은혜기사 2006.01.18 11:06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모든 겜에서 보면 영자들 귀에 x박아서

글아무리 올려두 지들 꿀리는 데루 하는데 진짜 맨날

말만 이러지 말구 유저들 힘을 지대루 함 보여줘야할텐뎅 ㅠㅠ

계정 안끈기 이런걸루 돈줄을 막아버려서 회사 망할때쯤이

되야 귀를 귀울린 다구여 저넘들 울 신경두 안쓴다니까여

니들을 짓거려라~~ 이런식 ..ㅡㅡ 글구 정정당당뭐??~! 이딴거

지들이 오토 못잡구 버그 못잡구 핵 못잡구 해킹이나 당하니까

저딴식으루 하는거.. 진짜 저는 봐서 접을 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엽기뿡

    이게임 이미 조 ㅅ 됐습니다. 굳이 힘모을필요도없어요 ㅋㅋㅋ

    제가 아는길드만해도 대형길드 대여섯군대 24일 퇘양 나오면 그쪽으로 넘어가기로 돼있어요. 접는사람들 속출하고있으니 굳이 계정안끈기 이런거 하실필요없어요. 게임이 이지경인데 계정더 끊는게 이상한거져 ㅋㅋ

    • 2006.01.18 11:26
  • 케롤쏭

    ㅡ.ㅡ? 제가 글로만 보기에는 상당히 신경 쓴거 같은데요
    부수적인것들까지 자세하게 올려놨으니 마니 바꼈것죠
    파일 따운 받아지니까 들어가서 해보고~ 안됨 접지머 ㅋㅋ

    • 2006.01.18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