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유저들의 힘을 함 보여줄때~!!!(2)
글아무리 올려두 지들 꿀리는 데루 하는데 진짜 맨날
말만 이러지 말구 유저들 힘을 지대루 함 보여줘야할텐뎅 ㅠㅠ
계정 안끈기 이런걸루 돈줄을 막아버려서 회사 망할때쯤이
되야 귀를 귀울린 다구여 저넘들 울 신경두 안쓴다니까여
니들을 짓거려라~~ 이런식 ..ㅡㅡ 글구 정정당당뭐??~! 이딴거
지들이 오토 못잡구 버그 못잡구 핵 못잡구 해킹이나 당하니까
저딴식으루 하는거.. 진짜 저는 봐서 접을 랍니다
이게임 이미 조 ㅅ 됐습니다. 굳이 힘모을필요도없어요 ㅋㅋㅋ
제가 아는길드만해도 대형길드 대여섯군대 24일 퇘양 나오면 그쪽으로 넘어가기로 돼있어요. 접는사람들 속출하고있으니 굳이 계정안끈기 이런거 하실필요없어요. 게임이 이지경인데 계정더 끊는게 이상한거져 ㅋㅋ
ㅡ.ㅡ? 제가 글로만 보기에는 상당히 신경 쓴거 같은데요
부수적인것들까지 자세하게 올려놨으니 마니 바꼈것죠
파일 따운 받아지니까 들어가서 해보고~ 안됨 접지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