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 진심으로 여쭙고 싶네요..(0)
속된말로 땅파서 장사하는것 아니니까 그에대한 댓가는 치뤄야하겠죠..
렙 50 만들면서 이제 해볼만한 생각에.. 한달정도는 유료등록해서 더 해보고 계속 할지 생각해 보려구 했습니다..
그런데 유료화 선언 이후 매일 패치.. 패치후 또 패치.. 그래도 버그..
운영하시는 분께 진심으로 여쭙고 싶네여.. 님이라면 돈내구 겜하고 싶으시겠어여?
급하게 먹는밥이 체한다고 했습니다.. 일단 배부터 채워보구 소화제 먹는 어리석은짓은
몸만 상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