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ㅋㅋㅋ어처구니 없구만.. (9)

북리아영 2006.01.18 11:30 2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실 한달해묵엇으면 고만해묵으라고..
첨에 포실이 어땠는데
당신들이 그기분을 알아?
알겠지 참나 한달동안 해먹긴 멀해먹어 한달동안 병신케릭터 열씨미 키워서
좋아지면서 기분좀내려했더니
다시 병신만들어놨는데
애초에 병신에서 해어나오지 못하게 하던가 그럼 기대라도 안갖지
아처처럼..
아처가 이겜 최고 병신 케릭이다
알사람들은 다알지...
포실안하는사람 웃기는 구만
당신들 스킬 쿨탐이 44초나되면 그런소리 안할거같냐/
그게 무슨의민줄이나 알고나 하는소리냐?
최소한 다른케릭하고 동급으로 만들어는 놔야 될거 아닌가
한달동안 해먹은거 첨에 한달로 메꿨다 댔냐
그럼 이제 다시 또 패치 될때까지 병신으로 있으라는건데
진짜 어이없구만
포실이 그랬다구요
첨에 완존 병신케릭 이도 저도 아니였는데
기뎀 오르면서부터 (다른건없구 기뎀이 높아진것뿐인데 )
그거 한가지로인해서 엄청난 파장이 일었다는건 아시겠죠
지금보실래요 다른케릭하고 비교했을때
방어가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몬스터에게 맞아서 멀쩡한것도 아닙니다.
솔직히 한방이잇어서 그거 하나로 먹고 살앗는데
다른케릭에 비해 들어오는 뎀지 차이가 엄청나게 크다는건 포실해본분은 다 아시는거고
그러다가 진짜 접은 사람들도있는데 ..
그정도로 심햇다가 기뎀올라가면서 그나마 희망을 갖게되어 한달 가량 놀긴 놀았죠
그런데 최소한 블레이드 오브 져지먼트 스킬 쿨탐을 늘리지 말고 쿨탐은 줄이고
뎀지를 반으로했으면 차라리 나앗습니다.
안그래도 쿨탐 길어서 .. 쓰기도 힘든데 크리터져서 한방이 있기에 스는거지
웬만한포실은 쓰지도않습니다. 차라리 라이트닝캐넌 두방갈기고 말지
아래 글보면 그런글있습니다 저는 블레이드저지먼트 안쓰고 캐넌 두방쓴다고
왜 포실도 점점 공용스킬로 살아야 하는 판국에
자신스킬 더 좋게 만들어주진 못할망정
오히려 병신만들어놓는냐고요
가격이나 싼거면 말도안하지
돈넘치는 사람이야 그냥 껌값이지 하고 던지지만
저같이 그거 하나 믿고 18개 올린사람은 뭐가 되냐고요 쓰기는 모하고
한번쓰고 .. 말꺼면 아에 없는게 낫지 ..
거기다가 솔직히 포실이 힐하고 크러싱 뺴면 모남습니까
포실좋은스킬없어요
힐하고 크러싱뺴면 진짜 허접쓰레기 케릭 ..
뭐 뎀지 좋네 해도 차라리 라운트 컷 두방 쓰는게 훨씬 이익이란 생각이 드네요
라운드컷...쿨탐약2.5초가량 걸립니다.
44초만에 한번씩거의 일분이란 시간인데 보스 잡을수 잇을거같아요?
던전가서 보스 잡을수 잇을거같아요?
세방쏘면.. 시간다되서 나와야 대는데..
최소한... 원래대로는 해놓고 크러싱만 조금 낮추던가 아니면 아예 싹뜯어고쳐서
모든케릭에 크리티컬 넣고 공평하게 뎀지도 똑같이 마춰 놓던가
방어가 좋은것도아니고 그렇다고 스킬이 좋은것도아니고 .. 이도저도 아니면
도대체 머하라는 케릭인건지..
(참고로 워려나 블레이드는 검두개 들어서 뎀지가 포실보다 두배 높고
거기다가 워려와 블레이드는 각각무기 뎀지 올라가는 스킬에
방어에 피올라가는 스킬있죠 한술더 떠서 블레이드는 스킬에 크리 붙었는데
그것마저 상향 시켰떠군요 .. 거기다가 이번패치로 블레이드 스킬 5개 생기는반면
포실과워려만 3개고 나머지 4개더군요
스킬이 얼마나 쓸모가있는지는 자세히 알순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평점을 이뤄야 하는거 아닙니까.. 아예 저렙들은 신경안쓰고 돈적은 서민들은 겜도하지말라는 협박이지요
돈많은케릭이야 크확작 +5~7템들고 다니면서 뻥뻥 날려대면서 장비도 빵빵하겟다
방어도 되고 그렇게 되지만 6수호 어떻게 생겻는지도 모르는 서민들은... 스킬 나올때마다 고민도됩니다 언트레인 비용을 어떻게 감당할지 .. 그나마 . .. 잇는거라곤 져지먼트하나에 라이트닝 캐넌 (요건 돈되고 능력되면 다배움..)쓰면서 .. 크러싱으로 먹고사는 케릭인데 크러싱이 낮아진건 그나마 그렇다 쳐도 .. 스킬 쿨탐을 44초로 바꾼건 너무하자나요..
4.4초면 모를까.. 필살기도 아니고 그만큼 뎀지가 월등히 높은것도 아니고
끽해야 워려 두배인데 .. 쿨탐비교하면 두배도 아님..ㅡ.ㅡ
물론 마나 소비량도 엄청난데다가 .. 인자는 자신주위 밖에 안되니 .. 없는셈치는것이 더 나을정도로 바보 되엇습니다.
열분스킬 막스가 (현재 스고 있는 ) 쿨타임이 44초가 되었다 생각해보세요
그나마 가장쓸만한게 그정도 되었다고 생각해보세요 어떤기분이 드나..
전업도 인자 못해요
시간제 던전 절대 못가요
한두번 스면 .. 나와야 되는데 . 하고싶겠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