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그리고 긍지를 가지고 하세요 포블 쾌안습이라고 해도...나중에 패치될 그날을 위해....
^^; 저도...귀족인데...첨에 힘들었음...지금은..좀 할만함...^^;
그리고 긍지를 가지고 하세요 포블 쾌안습이라고 해도...나중에 패치될 그날을 위해....
^^; 저도...귀족인데...첨에 힘들었음...지금은..좀 할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