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장난하냐지금? 카발?(7)

나도모르겠어 2007.02.14 08:37 27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나 장난하십니까?
또 서버점검이야..?
그토록 기다려서 이제야 틀라고하는데
서버점검?? ㅎㅎ
이러면 짜증나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lll헤라lll

    섭점검은 새벽에 해주세요 ;; 시간도 넘길어요~~

    • 2007.02.14 09:30
  • 복이는개복이

    매주 수욜은 정기점검인디 ㅡㅡ;

    • 2007.02.14 09:24
  • 얌야밍

    dd

    • 2007.02.14 09:18
  • 권황무적

    새로나온 워크레프트 불타는 성전이나 해볼까?

    • 2007.02.14 09:08
  • 천공CaBal

    그런데... 서버점검이 꽤나 긴듯한..

    • 2007.02.14 08:53
  • 추레라몰기

    모르셨남 매주 수요일 8시부터12시까지 점검이라는거 ㅡㅡ;

    • 2007.02.14 08:49
  • 싸가지히히

    ㅇㅔ휴~~~정기정검이우 지금은.......

    • 2007.02.14 0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