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포블 오픈때부터 말많던 직업(17)

나는카발왕 2006.09.13 02:52 44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오픈때부터했는데요.


오픈때 포쉴 <--- 크리 사기케릭
포블 <--- 완전 허접케릭


이랫거든요 그래서 포블유저들이 포블좀 살려달라고햇더니 운영자님께서

하신말씀이 좀더 지켜봐달라 앞으로 스킬이나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된다면

포블은 정말 최고의 케릭이 될것이다라고 햇던거까지 기억남 근데 지금 1년이

다돼가는데 포블 여전히 허접한가보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