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긴 급 질문요(0) 바람돌이7 2005.12.01 21:56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중 끊기는뒤 팅기고 다시페치가 되길래 문의 했더니 비디오 드라이버 날리고 다시설치하라고 해서 (친절하게 주소와 어떻게 받는지까지 설명) 드라이버 받고 깔려 있는 드라이버 날렸더니 부팅후에 적용된다고 해서 부팅했는데 컴 화면 먹통이네요그래서 안전모드 들어가서 다시 설치 했는데 똑같이 화면 먹통이네요결론 { 안전모드만 떠고 일반 모드는 화면이 않나와요 } 아시는분 자세히 설명 좀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