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난 나만 접 안돼는 줄 알았는데....(1)

0오렌지가이0 2007.05.22 22:28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괜히 울집 컴터가 이상한 줄 알고
이벤트도 있고 하니깐 피시방에서 이벤트 시간이나 채우자는 생각에
피시방가려 했는데 ....
친구도 접 안된다고 하네.....
피방갔으면 멍~하니 피볼뻔했어;;;;-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