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난 나만 접 안돼는 줄 알았는데....(1) 0오렌지가이0 2007.05.22 22:28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괜히 울집 컴터가 이상한 줄 알고 이벤트도 있고 하니깐 피시방에서 이벤트 시간이나 채우자는 생각에피시방가려 했는데 ....친구도 접 안된다고 하네.....피방갔으면 멍~하니 피볼뻔했어;;;;-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