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 감사합니다(0) 야하햐 2005.12.15 22:46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주전부터 오토로 한장소에서 사냥해서더블에이마스터 찍도록 제재하지 않은 영자의 깊은 배려에 감동 먹었습니다.영자의 이런 열애와같은 배려에도 불구하고저는 이만 카발을 떠나렵니다무척 안탑깝군요.하지만 어쩌겠소 이해할수없는 운영으로이미 마음이 떠났으니그럼 계속 수고하십시오쥬피터섭 아템 드립니다 5수호4셋 등등6현의사무라이 귓말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