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서버 언제 열리나... ㅡㅡ(0) Le Chat 2006.01.18 12:12 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 업뎃 후에 한차례쯤 또 버그수정작업 있을꺼 같아서.. 넉넉히 들어왔더니만.. 아직두 안열렸네요. 넘 오래 기다리게 하는거 아니에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