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정말 화가 나네요~운영자님 좀 보세요~(4)

봉심연의 2006.01.04 11:24 26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번 서버 점검후 오토루 몹잡는 유저들 때문에 그러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게임하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보게 만드시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몹이 클릭이 안되는데 어떻게 잡으란 말씀입니까?

왠만해서는 게임은 즐기자~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어 게시판에 항의메일을 올리진 않지만..

무료게임도 아니고..유료게임인데 이렇게 하시면 안되는것 아닌가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도 같은 글을 올리셨네요~ 우리 뿐 아니라 접속해서 게임을 해보신 유저분이라면 전부 똑같이 느끼셨을겁니다..

정기점검은 매주 수요일이네요..그럼 이상태로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는건지..

물론 특정다수에 의해 카발 운영진 여러분께서 많이 고심하고 결정을 내리셨다는 것은 잘 압니다만..

현재 소수의 특정다수의 인원때문에 순수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 들어오시는 불특정다수의 유저들이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빨리 조치좀 해주세요..!!!!!!!!!

P.S 저는 아처입니다. 아처의 좋은점은 멀리서도 몹을 잡을수 있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이번 업글 이후로 몹이 멀리 있으면 클릭하기가 힘들어 캐릭이 먼저 그 자리로 뛰어가더군요..
무슨 캐릭이 부나방도 아니고..몹에게로 뛰어들다니..참..어이가 없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