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오] 아........ 꼭 봐주시길(1)

dkswngus 2006.12.24 09:30 24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레오섭이 연말이라서 그런지 어쩐지는 몰라도

다른 섭에 비해 제일 낮더군요

사람이 있어야 재미가 있죠 ^^

플루토 쪽으로만 모이니깐 쫌 그렇네요 레오 섭도 신경 써주세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