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벤트몹을 치면 다스틸??말도안대(7)

마티즈발발이 2007.02.14 17:09 2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벤트몹 잡는데 와서 치면 스틸??
말도 안대는 소리하고 있는데
말 그대로 이벤트 몹을 같이 치든 그게 먼 상관이지
이벤트 같이 좀 즐기잖은데
스틸 이라하는 하는사람은 얼마나 카발 매너쟁이 인지는 모르지만
능력 안대거나 재수없음 접어

같이 즐기는 이벤트에 선치든 후 치든 능력껏 하는거고 능력껏 먹는거고

재수있음 먹고 재수없음 못먹고 못먹어서 열받은면 자신이 재수없어서 못먹은거고

하여튼 멀하든가네 졸라 시크럽네....
창고에 업코5개 주는 이벤트(가설)해도 왜5개박에 안주냐고 날리 칠것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