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벤트,카발 떠들것없이 싫으면 떠나라.(10)

마티즈발발이 2007.02.14 17:10 1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졸라 말많네..

시름 떠나면 될것을 먼 말들이 그리도 많은지...

주둥이만 살아서 나블대기나 하고 걍 시끄럽게 하지말고

실으면 떠나라..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듯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