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기요 마을안에서 마법이나 스킬 쓰시는분들 어떻게?(2)

향수뿌린악녀 2005.11.11 23:25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는건가요? 전 위자드 50인데 마을안에서는 마법이나 스킬 안되던데
무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어흠

    컨트롤 누르구 하면 모션만 잡아요

    • 2005.11.11 23:26
  • 달리는늑대

    컨트롤 누르고 쓰세요

    • 2005.11.11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