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너무들 하는거 아니야!(2)

쭈쭈쭈아 2006.01.18 12:29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여 이게 하루 연장해주고 오늘 하루종일 업데이트 한다 이건가,.
해도 해도 너무하네 다시 50분으로, 참나
잠도 안자고 기다리고있는데. 너무들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치질의위기

    ㅎㅎ

    • 2006.01.18 12:31
  • 썬더썬더

    아..짱나넹...야근출근이라 자야하는데...계속 연장만하고..ㅠㅠ

    • 2006.01.18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