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안녕(2)

미야준이 2005.12.16 00:13 2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저가많은게임이성공한게임이라고생각합니다아직완성한게임두아니고하니저같은면계정비은반으로했어유저들을잡아두겠습니다유저가재산인온라인게임10명잡아22만원저같으면20명잡아22만원이더좋다고생각합니다유저가많이없는데사람들이그게임을할까요?카발동시접속자고한5-6만명이라고하는데이제얼마나접속할까??궁금하네요?^^&*유저들을의견을바탕으로좋은게임완성하길.................그리고돈많이벌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