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동대문사단 잘들으쇼(22)
최근에 카발의 올바른 길을 위하여 시위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처음에 의도는 좋았다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시위의 목표가 너무 어이가 없더군요~말도안되는 것을 시위하다니
오스템이 안나오니 작업장이 생기고 거기서 오토를 돌린다하는데
당신들의 행동먼저 고치시길 바라네요
당신들은 까놓고 이야기합니다 그렇게 랩올리는 동안 오토 안했다 자신합니까?
작업장가지고 안싸웠다 자신합니까?
어느하나 충족하지 못하면서 당신들이 넵튠을 대표해서 시위할 자격이 있다생각합니까?
오늘 동대문사단 >>용감한녀석<<이분이 참 황당한 말과 행동을 하더군요
제가 데스서전트를 잡는데 사냥하신분은 아실겁니다
데스서전트잡고 리젠되려면 워리어의 경우 자이언트2번정도 잡으면 리젠됩니다~!
데스잡고 입구서 자이언트 잡으면 서 리젠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사이 위험한녀석님이 오더니 데스를 잡더군요~황당한마음에~사정이야기를 하니
어이없게도 딴데 갔다오신거 안담서 인자 자기 자리라 하네요~
그리고는 계속되는 제 요청속에 말을 안하시더군요~
이유는 싸우기 싫다 단지 이거하나네요~
객관적으로 봤을땐 제가 잘못한거지요~하지만 한번쯤 귀기울이고 제 말을 듣고
해야하는게 정상아닌가요? 저는 열심히 중얼중얼말하는디
쌩~하고 몹잡는데만 전념하는 그따위행동~옳다고 생각합니까? 그게 매너입니까?
강한자의 여유입니까?
그러고 당신들이 넵튠을 대표해 시위를 합니까?
그런당신들의 목표를 우리 유저들이 따라와야합니까? 동의해야합니까?
제가 우연한 기회에 운영자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그러시더군요
카발온라인의 시작은 만랩부터라고 하더군요~
제가 생각하는 마인드가 허접함을느끼게 해주시더군요~역시 전문가라 생각합니다
오스미움은 단지 만랩을 도달하기 위한 최소한의 장비라 말씀하시고
새로운 아이템과 기능들의 업데이트에 운영자님의 스켈이 얼마나 크신지 느꼈습니다
다들 아템안나온다고 시위같은거 하지마시고~
운영자님이 이끄는데로 우리가 따라오는게 정상이라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그만두는거죠~
당신들이 시위하면서 하는 행동에 앞서 카발온라인을 얼마나 아끼는지 말씀할수있나요?
단지 투자한 시간이 아까워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길 원하는건 아닌가요?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