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하기싫은 사람은 좋게 떠나자 ㅎㅎ(3) 비텐베르크 2005.11.11 23:24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욕하지 말고 그냥 갑시다요세 이만한 게임 없더만꽁짜겜하면서 뭔 말이많은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비텐베르크 님 착각하고 계시는건 님 아니신가요?.. 이게임은 유료화 할거라고 오베전부터 떠들어왔던 게임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카발이라는 게임을 선전하고 홍보하는 중이구요.. 우린 상품을 사는 소비자의 입장입니다.. 당연히 게임이 어떻다 얘기 할 수 있는 겁니다..
당신처럼 그냥 게임만 쳐하면 그게 오픈베타인가?
나도 당신처럼 그딴 소리한때가 있었지
근데 이건 ㅋㅋㅋ 디아블로에서 리니지가 됐다고 이해하나?
멍청하게 공짜겜이라는 생각하고 하냐?
유료화됐을때 안할꺼면 그딴 소리하지마쇼 어처구니없다 바보야?
푸하하하 웃기셩 솔직히 있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