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저기염~~ 물어볼거 있는데여~(4) 사신초 2006.01.18 12:23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번에 워리어가 좀?? 아닌가?ㅋ 많이 쌔진거같은데여~얼마나 쌔진거죠?/자세히좀 알려주세요^^ ㅋ그럼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시는분은 리플좀 달아주셈요 ^^ ㅋ
어쩐지...저렙 72인데요 올래 스킬있던걸 룩스에있는 하운드에 쳤더니 데미지가 500이 넘던데;; 크리터지면 700이상;; 올래 전체공격도 아닌데 전체공격되구욤;;
워리어가 조아진것 같아요^^ 포실키우는 유저였습니다 ㅠㅠ ....^^;;
데미지 700인가 스킬있던데^^;;헤헤..;;워리어 칼이길어서 범위도넓을테니까 좋겠어요 ㅠㅠ
케릭두케릭이지만 몹들 방력 하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