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저기염~~ 물어볼거 있는데여~(4)

사신초 2006.01.18 12:23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번에 워리어가 좀?? 아닌가?ㅋ 많이 쌔진거같은데여~
얼마나 쌔진거죠?/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ㅋ
그럼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사신초

    아시는분은 리플좀 달아주셈요 ^^ ㅋ

    • 2006.01.18 12:28
  • 사신초

    어쩐지...저렙 72인데요 올래 스킬있던걸 룩스에있는 하운드에 쳤더니 데미지가 500이 넘던데;; 크리터지면 700이상;; 올래 전체공격도 아닌데 전체공격되구욤;;

    • 2006.01.18 12:25
  • 초롱나

    워리어가 조아진것 같아요^^ 포실키우는 유저였습니다 ㅠㅠ ....^^;;
    데미지 700인가 스킬있던데^^;;헤헤..;;워리어 칼이길어서 범위도넓을테니까 좋겠어요 ㅠㅠ

    • 2006.01.18 12:24
  • 공갈불패

    케릭두케릭이지만 몹들 방력 하향이에요

    • 2006.01.18 12:24